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여행정보
올 여름 휴가, 인도양에서 10일간 꿈 같은 여름 휴가플래닛스리랑카투어, 스리랑카 여름휴가 특선 핵심일주 상품 출시

 스리랑카 전문여행사 플래닛스리랑카투어(대표 한재철)가 주머니가 가벼운 직장인을 위한 스리랑카 여름휴가 특선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콜롬보 해변

  스리랑카 여름휴가 특선 핵심일주와 휴식 9박 10일 일정이며, 여행경비는 69만9000원이다. 호텔 2인 1실, 전용차량, 호텔조식, 여행자 보험, 현지 가이드(한국어)가 제공되며 인원은 최소 2명부터 접수할 수 있다.

인도양의 진주로 불리는 스리랑카는 아름다운 자연과 찬란한 문화유산을 간직한 나라이다. 주머니가 가벼운 직장인들을 위해 기획한 여름휴가 특선 상품은 숙소는 안전하고 깨끗한 2~3성급 호텔 그리고 대중교통이 불편한 현지 사정을 고려하여 한국어가 가능한 기사 겸 가이드 전용차량을 포함했다. 핵심 관광지를 돌아보고 마지막 3일간은 아름다운 콜롬보 해변에서 자유시간을 가지며 충분히 휴식할 수 있도록 했다.

스리랑카 거리 풍경

구글스토어에서 위치기반 여행사진 공유앱 포틀라스(PHOTLAS)를 설치하면 지도에서 여행코스와 관광사진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플래닛월드투어는 전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여행 서비스 네트워크이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서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차재만  cjm716@sns365.org

<저작권자 © 채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재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