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추천 맛집
은은한 커피 향기에 이끌려 발길이 머무는 곳사람의 온정이 느껴지는 차 한잔의 여유로움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모든 생명체들이 봄의 기운을 받아  축적이는 신비로운 계절 봄! 아직은 바람이 조금 얄미운 이러한 때 따뜻한 차 한잔의 여유를 만끽하며 잠깐의 힐링에 공간을 찾아 서성이게 된다면 이곳 시흥시 신천동 소재 "큐피드 카페"를 소개한다.

 

경기도 시흥시 신천동 소재  "큐피드 카페"  전경

 작고 아담하게 마련된 카페는 화려하진 않지만 찾아오는 손님들이 편안하게 쉬어갈수 있도록 주인의 올곧은 성품이 묻어나듯 심플하면서도 모던하게 감각적으로 표현되어 있으며 손님을 맞이하는 여 사장의 여유로움과 밝은 미소와 따뜻하게 건네는 친절한 서비스로 감동을 받아 단골로 이어지게 만드는 "큐피드 카페"

최정아(40대) 사장은 CS(산업안전 소방안전 재난안전 아동 성폭력 학대등) 강사로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에 있는 기업체들을 방문하여 직장인들 대상으로 국민이 지켜야 할 3대 의무 교육하는 강사로 몸을 담고 있어 두 가지 일을 병행하면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바쁜 일상속에서 여유로움이 있는 최정아 사장~~

  최 사장이 커피 시장에 과감히 뛰어든 것은 평소에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맛있는 커피를 찾아 다니며 즐겨먹던 마니아 였다.그는 질 좋은 커피를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며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오늘의 사업장을 열게 된 계기가 되었다.

이 곳만의 노하우로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이 최적의 비율로 밸런스의 조화를 이뤄 블렌딩 되어 깊고 진하며 부드러운 커피 맛에 풍미를 느낄수가 있으며 골목 골목  마다 풍겨나는 커피향에 이끌려 오가는 행인들의 발길을 멈추게 한다.

전통차의 필요한 재료,마,오미자, 유자차 등은 시골에 계신 지인을 통해 공수하여 제공되고 있으며 각종 음료들도 홈 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 공급하고 있어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달콤함과 상큼함으로 빠져들게 만드는 디저트 역시 얄팍한 상술이 아닌 최상의 식재료들로 구입 조리하여 착한 가격으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다.

커피와 차 한잔이  주는 행복과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곳 - 큐피트 카페

 또한 자동 벨 서비스가 없는것이 장점이자 자랑이다.번거로움을 무릎쓰고 수고로움을 고집하며 손수 배달하는 친절한 서비스로 손님들과 소통하고 있다.

재래시장이 근접해 있고 주택가  중심에 자리하고 있어 시장 나들이하는 지역 주민들과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 사랑방 처럼 언제든지 편하게 들러 담소를 즐길수 있는 장소로 용이하다.

은은한 커피 향기에 이끌려 발길이 머무는곳, 차 한잔의 여유로 작은 행복을 누리고 싶을 때면 큐피드 카페가 생각 난다.

 

김유순  yoosunkim12@naver.com

<저작권자 © 채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5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